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3.14 04:00

니힐의 게임 플레이 8 - 배트맨 아캄 오리진 6편

니힐입니다. 3월 14일 화요일 새벽입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게임 플레이입니다. 이번에는 배트맨 아캄 오리진 제 6편을 들고 왔습니다. 저번 5편에서는 프롤로그를 끝내고 드디어 본격적인 게임으로 들어갔었죠. 펭귄을 찾기 위해서 파이널 오퍼로 들어가고, 파이널 오퍼에서 펭귄을 만나는데에 성공했습니다.

펭귄에게 알아내야 할 정보가 있는 배트맨은 몸의 대화를 하고 있었죠. 이제 배트맨은 어떤 일을 겪게 될까요. 배트맨은 과연 암살자들을 이겨내고 고담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그것은 전부 앞으로의 이야기에 달려 있습니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이 페이지에서 이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잡설 없이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배트맨 아캄 오리진 제 6편입니다!

더보기

역시 즐거운 배트맨 아캄 오리진입니다. 오랜만에 배트맨 아캄 오리진을 하면서 느낀건, 아무리 많이 해도 길을 까먹을 수는 있구나... 였습니다. 전투 패턴은 다 완벽하게 알고 있는데, 길을 가끔 까먹어가지고 헤매네요. 어쩔 수 없나봅니다. 그럼 글은 올렸으니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아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 소식통으로 쓰고, 이 블로그를 메인 블로그로 쓰게 될 것도 같습니다. 여기서도 이제 그림 관련된 포스팅을 할 것이고, 여기를 본격적으로 키워보려고 합니다. 네 여러분은 아무런 관심도 없겠지만요.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여튼.. 진짜로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이었습니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81 전체 1,075,456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