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3.12 16:30

니힐의 게임 플레이 6 - 마인크래프트 FTB 인피니티 일상기 1편

니힐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 했습니다. 저는 모드가 아니면 플레이를 할 수가 없는 그런 몸이 되어 버렸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FTB 라는 모드팩의 힘을 빌렸습니다. 이번 일상기의 컨셉은 없습니다. 걍 돌아다녀요. 집도 짓고 여러가지 뻘짓도 할 겁니다. 일단 여러가지 모드를 탐방하고 연습하는 것을 목표로 일상기를 진행할건데, 가장 먼저 건드릴 것은 역시 팅커스 컨스트럭트입니다.

공략은 아니기 때문에 상세한 설명은 없을 겁니다. 공략을 뭐 나중에 적던가 하고 일단 지금은 즐기는 쪽으로 방향을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지금부터 바로 시작하도록 합시다! 니힐의 게임 플레이! 그 여섯번째는 마인크래프트 FTB 인피니티 일상기입니다!

더보기

처음이라 그런지 한 게 별로 없습니다. 오랜만에 해서 감이 안잡히기도 하는군요. 다음편에서부턴 본격적으로 뭔가를 해볼 겁니다. 일단 팅커스파트부터 확실하게 건드리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다양한 무기를 만들어놓고 광물들도 캐놔야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진짜 오랜만에 하는데, 이렇게 많은 모드를 전부 체험할 수 있을지가 궁금하긴 하지만, 필요한 것만 배우다보면 언젠가는 지식이 늘어가겠죠.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2 어제 281 전체 1,075,456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