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3.09 20:30

니힐의 애니리뷰 6 - 아카메가 벤다! 5화

니힐입니다. 고통스러운 하루를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어제 예약글 올리고 자려고 했는데 영 피곤해서 그냥 자버렸습니다. 오늘은 8교시까지 강의를 했던 날이기도 하고... 고통 속에서 허우적 거리다가 집에 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애니리뷰입니다.

아카메가 벤다 5화 감상을 했는데요. 이번 글부터 리뷰 방식을 좀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스샷이 너무 많기도 했고 길기도 했고 그래서 좀 대폭으로 줄이자는 차원에서 몇가지 장면만 스샷을 찍고, 나머지는 스냅샷으로 승부를 봤습니다. 앞으로도 이번 글 같은 형식으로 포스팅을 진행할 생각입니다.

바로 시작해보도록 합시다.

1화 - http://ncunia.tistory.com/1001

2화 - http://ncunia.tistory.com/1002

3화 - http://ncunia.tistory.com/1003

4화 - http://ncunia.tistory.com/1005

쉘레는 과거가 드러나니까 더 무시무시하네요. 별다른 이유는 없고 잘하는 것이 죽이는 것 뿐이라서 나이트레이드에 들어온 듯 합니다. 물론 악에 의해 가족이 당하긴 한 것 같지만은.. 큼.. 모르겠군요. 여튼,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해야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이었습니다!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52 어제 218 전체 1,100,76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