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3.08 04:00

니힐의 게임 플레이 4 - 배트맨 아캄 오리진 4편

니힐입니다.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어제는 쉬는 날이었고 오늘은 다시 학교에 가네요. 근데 오늘도 빨리 끝납니다. 완전 개이득인 것. 이번에 복학을 하면서 운이 좋더니, 올해는 뭔가 잘될 모양입니다. 물론 그만큼 학교에 돈이 많이 쓰이긴 했는데... 흠.. 그건 나중 문제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것은 게임 플레이입니다. 배트맨 아캄 오리진 들고 왔습니다. 스포일러가 존재하구요. 이번 글은 제 4편입니다. 아래에 1편 2편 3편 링크 이미지를 박아두겠습니다. 궁금하시면 구경하시면 됩니다.

여튼 빨리 예약글 올려두고 자러 가야겠습니다. 바로 시작하도록 합시다. 이 글은 07시에 업로드 됩니다.

이번 분량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번에는 스샷을 120장 정도 올린 것 같네요. 도중에 지운 게 좀 있으니까 한 110장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이것도 스크롤이 긴 편인데 흠.. 글을 접는 기능을 이용해봐야 겠습니다. 적는 데 한시간 반 정도 걸렸네요. 이번에도 재미나게 적은 것 같습니다. 보는 분들이 어떨지는 모르겄지만요.

배트맨 아캄 오리진 재밌습니다. 여러분! 당장 구입하십쇼! 현재 스팀에서 21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럼  홍보는 이쯤 해두고 저는 이번 글 여기서 마쳐야겠습니다. 학교 가야되니까 좀 자야겠네요. 현재 시간 03시 13분.. 06시 30분에 일어나야 합니다. 그런고로 다음 편에서 보도록 합시다. 니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넘버링 어디까지 갈까요. 참 궁금하네요.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52 어제 218 전체 1,100,76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