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공지사항
작성된 시간 2017.12.07 22:26 글 수정

그림만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니힐입니다. 현재 이 블로그를 누가 자주 보고 있고, 어떤 분들이 보고 계신지는 모르겠으나 왠지 모르게 공지가 필요한 내용인 것 같아서 이런 공지를 남겨두게 됐습니다. 지금 이 블로그는 게임, 애니메이션, 그리고 일본어에 대해서 컨텐츠를 만들고 다루고 있습니다. 원래는 여기에 그림과 관련된 포스팅들도 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아무래도 떨어지고 있는 전문성이 더 하락할 것이라는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차라리 그림 관련된 포스팅을 할거면 따로 블로그를 만들자 라는 생각에 새로운 블로그를 하나 개설했습니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현재 이 블로그와 다르지 않은 완전히 똑같은 디자인의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그 블로그에는 그림에 관련된 포스팅만 올라올 겁니다. 제가 굳이 그림 관련 블로그를 만든 이유는 제 그림을 좀 더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보관하고 기록하려고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새롭게 만든 그 블로그에는 제가 그려왔던 그림들을 전부 올려놓을 생각이고, 어떤 생각으로 이 그림을 그렸는지 이야기를 펼쳐놓을 생각입니다. 크게는 그림에 대한 제 꿈을 이루기 위한 발자취를 하나 하나 만들기 위한 공간이 되기도 할 겁니다. 근데 거창하게 얘기할 문제는 아니네요.

혹 심심하신 분들은 신생 블로그지만 지금 이 글에도 아래에 링크 있으니까 한 번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시점으로 포스트가 세개 밖에 없습니다. 이제 그림 활동 다시 시작하면서 저기도 운영을 천천히 할 예정입니다. 진짜 제가 평소에 뭔 생각을 하고 살고, 어떤 판타지 세계를 구상하고 있는가를 잘 볼 수 있을 겁니다. 심심하고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오십쇼! 그럼 다른 글에서 봅시다!


이 아래는 SNS 연락처들입니다. 아래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트위터 : @NIHIL_ILLUST
인스타그램 : nihil_illust
이메일 : nihil_ncunia@naver.com
니힐 일러스트 블로그 : http://nihil-illust-blog.tistory.com/

공지사항, 블로그 만듬, 새로운 블로그, 그림 구경허쉴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114 어제 923 전체 964,009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