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힐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게임 / 애니 / 일본어 위주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즐거운 구경 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작업 환경 :: 윈도우 7 웨일 브라우저
모바일 환경 :: 안드로이드
포스트 검색하기

날짜 2017.11.13 20:00카테고리 애니 리뷰 (완)

니힐의 애니리뷰 - 시도니아의 기사 1기 12화 스포일러 리뷰 1편

니힐입니다. 조금 쉬다가 왔습니다. 이번 글은 시도니아의 기사를 끝내기 위한 첫번째 글입니다. 스샷을 찍다보니 양이 많아져서 글을 두개로 나눴습니다. 그래서 하나는 지금 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아마도 제가 심심하면 오늘 또 적던가 아니면 내일 올라오던가 할 것 같군요. 여튼 그렇습니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시도니아의 기사 1기 12화 스포일러 리뷰 1편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화 - http://ncunia.tistory.com/1109

2화 - http://ncunia.tistory.com/1127

3화 - http://ncunia.tistory.com/1148

4화 - http://ncunia.tistory.com/1156

5화 - http://ncunia.tistory.com/1187

6화 - http://ncunia.tistory.com/1191

7화 - http://ncunia.tistory.com/1193

8화 - http://ncunia.tistory.com/1195

9화 - http://ncunia.tistory.com/1196

10화 - http://ncunia.tistory.com/1199

11화 - http://ncunia.tistory.com/1201

시도니아 자체에서 전력을 모아 헤이구스 입자포를 거대 가우나를 향해 발사했습니다. 이 공격으로 인해 가우나는 손실을 입었을 것이고, 모리토대는 가우나의 내부로 들어가 본체를 파괴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길은 분명 힘들겠지요. 게다가 모리토도 얼마 남지 않아서 잘 할 수 있을지...


강력한 가우나인 베니스즈메가 나타났고, 속수무책으로 당한 지금 나가테는 베니스즈메를 막으려 합니다. 복수를 해달라는 말에 호응을 해주기도 합니다. 나가테를 제외한 다른 인원들은 이제 거대 가우나의 내부로 들어가서 본체를 타격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나가테의 기체에는 신식 기술이 무장되어 있다는 듯 합니다. 나가테라서 그런지... 여윽시..


나가테는 베니스즈메를 상대하고, 나머지 모리토대원들은 내부로 들어갑니다. 베니스즈메를 상대할 수 있는 전력은 나가테가 유일하고 호시지로를 모방하는 대가를 치러야 하기 때문에 더더욱 나가테가 상대해야하는 게 스토리 상에도 맞는 듯 합니다. 문제는 거대 가우나 내부로 들어가는 인원들이 너무 적어서 잘 될 지가 걱정입니다.


역시 강력한 베니스즈메. 가우나 치고는 아주 빠른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호시지로를 흡수하고 지능이 향상된 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쉬운 상대가 아닌 것은 확실합니다. 나가테가 어쩌면 고전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무기의 수는 한정적이고 상황은 점점 악화되어 갑니다. 거대 가우나의 밖에선 날아오는 미사일을 요격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가테는 조금 우위를 점하는 것 같으면서도 베니스즈메의 공격에 어쩔 줄을 모릅니다. 너무 빠르고 강력합니다. 한 번 스치면 개박살나니까 신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 나가테 표정은 그 어느때보다 신중하군요. 그러나 그 나가테가 베니스즈메의 공격에 의해 무기도 박살나고 기절한 채로 날아가버립니다. 그걸 이자나가 구하러 갑니다.


이자나는 나가테를 건져올려서 온 힘을 다해 위험을 무릅쓰고 날아오릅니다. 나가테는 시도니아의 유일한 희망이기 때문에 쉽게 죽게 할 수는 없는 보물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여기선 이자나가 한 건 해냈네요.


대행성 유도 비상체가 점점 거대 가우나에 접근하는 가운데 아직 내부의 모리토대원들은 길을 찾는 중입니다. 한정적인 무기를 소모하면서 길을 엽니다. 안에는 공격하는 가우나는 없지만 촉수들이 움직이면서 모리토가 박살나기도 합니다. 수가 너무 많이 줄어버렸습니다. 최대한 수를 줄이지 않고 전투를 속행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가우나의 본체에 도달합니다. 이것을 파괴하면 이 거대 가우나는 거품이 되어 분해됩니다. 그렇게만 되면 시도니아에는 희망이 잠시동안 생기게 되고, 아마 한동안은 가우나를 볼 일이 없을 겁니다. 일단 이번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이것을 파괴한다고 해도 아직 베니스즈메가 남아 있습니다.

다음 이야기는 다음 글에서 계속 하도록 합시다.


이제 진짜 시도니아의 기사도 끝을 보게 되는군요. 물론 아직 2기가 남아있긴 하지만요. 시작했던 리뷰를 끝내는 건 기분이 아주 좋은 일입니다. 다음 편은 내일 올라올 것 같습니다. 이제 저는 좀 쉬고 학교 갈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어..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링크

트위터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애니리뷰,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추천, 애니소개, 시도니아의 기사, 가우나, 모리토, 츠구모리, 타니카제 나가테, 완결애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최근 포스트
방문자
오늘
407
어제
1,737
전체
606,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