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힐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게임 / 애니 / 일본어 위주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즐거운 구경 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작업 환경 :: 윈도우 7 웨일 브라우저
모바일 환경 :: 안드로이드
포스트 검색하기

날짜 2017.11.10 04:00카테고리 애니 리뷰 (완)

니힐의 애니리뷰 - 시도니아의 기사 1기 9화 스포일러 리뷰

니힐입니다. 디아 시즌이 열려서 신나게 디아만 하다가 정신차리고 보니 자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제는 글을 못올렸고, 오늘은 올리게 되는군요. 이번 글은 애니리뷰입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전부터 계속 보고 있었던 시도니아의 기사입니다. 1기 9화를 가져왔습니다. 이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점점 흥미롭게 흘러가는 시도니아의 기사. 지금부터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화 - http://ncunia.tistory.com/1109

2화 - http://ncunia.tistory.com/1127

3화 - http://ncunia.tistory.com/1148

4화 - http://ncunia.tistory.com/1156

5화 - http://ncunia.tistory.com/1187

6화 - http://ncunia.tistory.com/1191

7화 - http://ncunia.tistory.com/1193

8화 - http://ncunia.tistory.com/1195

호시지로의 형태를 한 가우나는 베니스즈메라고 명명되었고, 베니스즈메는 토벌대와 싸우다가 전선에서 이탈. 후퇴하였습니다. 쿠나토는 멘탈이 무너져버려서 좀 충격을 먹은 것 같은 느낌이고, 나가테는 베니스즈메의 에나 표본을 확보하여 외계 생물체 연구소에 양도한 상태인 듯 합니다.

이번 9화는 과거의 한 장면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시도니아 사람들은 예전에는 광합성을 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시나토세 유레 박사가 광합성이 가능한 아이들을 만들어낸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시나토세 유레 박사는 이자나의 할머니라고 합니다. 아니 그럼 이자나 되게 오래 산건가 할머니라고 불리는게 이상한데... 아직 저 박사는 살아있군요. 근데 어디에 있는 걸까요.

나가테는 외계 생명체 연구소에 불려가서 자신이 확보한 에나를 보게 됩니다. 호시지로의 모습을 하고 있는 에나. 이는 가우나가 복원한 호시지로의 모습이며, 지성은 조금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나가테를 보자마자 공격? 으로 보이는 행동을 취했지만 아직은 알 수 없습니다. 여기서 나가테는 하나의 연구에 참여하게 됩니다. 저 에나의 지성에 대한 것인 듯 합니다.

쿠나토는 아주 충격이 컸는지 조종사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그만두게 됩니다. 쿠나토반의 리더였는데 리더가 사라졌으니 그 자리를 대신할 존재는 나가테 밖에 없습니다. 나가테가 빛을 발하는 순간이 드디어 찾아오려나봅니다.

한 편, 코바야시 함장은 내림의 의를 실행하러 왔습니다. 오치아이의 뇌 안에 그 과학자의 인격이 봉인되어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힘이 필요할 때가 올 것이라면서 중얼거리다가 잠들어버리게 됩니다. 이걸 왜 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건 무슨 목적인걸까요. 정보를 빼내려는 것일까요. 자세하게는 나오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계속해서 호시지로 가우나에 대한 실험을 하는 나가테. 어느날 갑자기 가우나가 출현하여 출격을 하게 되는데, 그 날부터 나가테의 활약이 계속되는 듯 합니다. 스킵을 통해서 간략하게만 나오긴 해도, 간단히 보자면 가우나를 제대로 섬멸해나아가고 있는 듯 합니다. 전설의 츠구모리가 활약을 한다는거 보니까 성적이 아주 좋나봅니다. 실험도 계속해서 하고 있고, 이걸 잘 보고 있으면 붉은 색 부분이 천천히 사라지고 있습니다.

지성이 완전히 만들어진 건 아닌 것 같고.. 대체 이 에나는 뭘 원하는 것일까요. 무슨 계획이 있음에는 틀림이 없어보이는데.. 모르겠습니다.

쿠나토는 완전 정신이 나가가지고 악몽을 꾸나봅니다. 악몽꾸고 일어나는거 진짜웃깁니다. 우와아악 하면서 일어납니다. 개졸잼.. 넌 좀 고통을 받아야한다. 이 나쁜색휘야..

인기많은 인간 남캐를 보고 계십니다.. 빌어먹을... 동시에 두 여자가 같은 목적으로 일정을 물어보는거 보니까 넘나.. 고통스럽네요.. ㅂㄷㅂㄷ.. 애니에서까지 이런 모습을 보고 있어야한다는 것은 너무 슬픈 일입니다. 어서 싸우는 장면이나 나왔으면 좋겠네..

마지막으로 섬뜩한 장면입니다. 저 베니스즈메의 에나는 처음부터 계속 한 곳만을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어디인가 확인해보니까 카비자시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저 멀리서 베니스즈메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분신 같은 것으로 심어놓은 모양입니다. 일부터 나가테에게 수집하게 해서.. 그런거라면 일리있는 가설일 수도 있겠습니다.

베니스즈메 안에 있는 것도 호시지로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10화쯤 되면 또 베니스즈메가 나와서 깽판을 부리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가우나의 목적은 무엇이고, 언제까지 싸워야할까요. 아직 알고 싶은 것이 많습니다. 시도니아의 운명은 어떻게 될 지. 다음 이야기를 통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애니가 너무 섬뜩한 것 같습니다. 베니스즈메가 지켜보고 있을 때 진짜 온 몸에 소름이 돋았습니다. 대단한 지능.. ㅎㄷ... 여기까지 9화 리뷰 였습니다. 시도니아의 기사가 이렇게 취향에 맞을 줄은 몰랐습니다. 도중에 보다가 말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여튼 재밌습니다. 저는 이번 글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다음 글에서 봅시다.


링크

트위터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애니, 애니메이션, 애니리뷰, 애니추천, 애니소개, 시도니아의 기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최근 포스트
방문자
오늘
405
어제
1,737
전체
606,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