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10.03 22:00

[스포] 니힐의 애니리뷰 - 아톰 더 비기닝 6화 리뷰

니힐입니다.

내일이면 드디어 추석이네요 몇시간 안남았습니다. 이렇게 말하고나니 쉬는 날이 줄어들어간다는 것이 안타깝군요. 눈물이 흐릅니다. 주륵주륵..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애니리뷰입니다. 아톰 더 비기닝 6화 들고 왔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어서 어서 구경해보도록 합시다. 이거만 끝내면 앞으로 6화 남았네요.

1화 - http://ncunia.tistory.com/1153
2화 - http://ncunia.tistory.com/1161
3화 - http://ncunia.tistory.com/1165
4화 - http://ncunia.tistory.com/1166
5화 - http://ncunia.tistory.com/1167

6화의 전개는 별 거 없네요. 히로시와 우마타로가 어떻게 함께 작업을 하게 되었는지에 대해 알려주는 에피소드였습니다. 히로시의 목표는 마음이 있는 로봇을 만드는 것이었고, 우마타로의 목표는 최강의 로봇인데, 자아를 가진 로봇이야말로 최강이라는 생각을 갖고 연구를 하고 있었습니다.

둘이 목표로하는 지점은 같기 때문에 서로 협력을 하게 된 것 같군요. 우마타로는 지금까지 변한 것이 하나도 없고 한결 같았다는 게 재밌는 점이라면 재밌는 점인 것 같군요. 7화는 어떤 내용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기대가 되는 아톰 더 비기닝입니다.


이렇게 말하고보니 내용 진짜 아무것도 없었네요. 근데 이번 화에서 충격적인 걸 알았는데 모리야 동생이 토모코가 아니라 모토코였네요. 충격이다. 지금까지 다르게 알고 있었다니. 여튼 7화에서 봅시다. 지금까지 니힐이었고 다음 글에서 봅시다. 물론 언제 올라올지는 모릅니다. 하하하하하. 추석 잘 보내세요!


링크

[트위터]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애니 / 애니리뷰 / 애니추천 / 애니메이션 / 아톰 / 아톰 더 비기닝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9 어제 273 전체 934,90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