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힐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게임 / 애니 / 일본어 위주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즐거운 구경 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작업 환경 :: 윈도우 7 웨일 브라우저
모바일 환경 :: 안드로이드
포스트 검색하기


[스포] 니힐의 애니리뷰 - 아톰 더 비기닝 5화 리뷰

니힐입니다. 황금과도 같은 연휴가 시작되었는데 잘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라고해도 잘 보내고 계시겠죠. 아프지만 않길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애니리뷰입니다. 아톰 더 비기닝을 끝내버리고 다른 애니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이번화는 5화입니다.

이번 5화에서는 자금 충당을 위해 또 다른 알바를 하게 되는 7연구실 친구들로부터 시작이 됩니다. 스포일러가 있으니 이점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죠.

처음에 4화에서 나왔던 누군가가 컴퓨터를 갖고 무슨 짓을 꾸미고 있는 것으로 시작이 되는데, 누가봐도 나쁜놈이고 범죄자라고 얼굴에 적혀있기 때문에 분명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을 줍니다. 당연한 전개죠. 7연구실 친구들은 알바를 하겠답시고 탐정 아저씨가 있는 곳에서 면접을 보고 있습니다. 이사를 도와주는 일인 것 같은데, 부잣집 아가씨의 이사를 도와주는 일인데, 그 부잣집 아가씨가 토모코였네요. 여윽시 클라스가 다른 금수저입니다. 짜증나는군요.. 갑자기.

식스도 함께 일을 하게 되는데, 식스의 작업 속도로 인해 일은 빠르게 끝날 것 같아 보였지만, 수상한 아저씨가 로봇들을 점령해서 도로를 개판으로 만들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로봇들의 ai를 폭주시킨 모양입니다. 길은 정체되고 무인 트럭은 빠른 속도로 질주하기도 합니다. 이걸 근처에 있는 7연구실 친구들이 해결해야하게 생겼습니다.

식스는 어디가 문제인지 정확히 알아낼 수 있었고 결국 무인 트럭을 막아내는 대에 성공하고 시민들도 무사히 지키게 됩니다. 한순간 폭주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위험하니까 던져서라도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키는 거였습니다. 베브스트자인은 대단한 시스템인 것 같네요.

한편, 7연구실 친구들이 트럭과 실랑이를 벌이고 있을 때에 수상한 아저씨와 문제의 컴퓨터가 있는 곳을 어떤 로봇이 습격해서 개박살을 내고 AI의 폭주를 정상화시키고는 사라졌습니다. 이 로봇은 전에 A106을 습격했던 로봇인 것 같은데 상황은 더 봐야 알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세력들이 있는 것 같군요. 이야기가 진행되면 점점 더 드러나겠지요. 5화도 재밌었던 에피소드였네요. 6화에서 보도록 합시다. 재밌네.. 재밌어..

요즘도 배그를 신나게 하는 중입니다. 그거 때문에 사실 블로그 관리를 안한 것인긴 한데... 이놈의 게임이 워낙에 재미가 있어야죠 ㅋㅋ 너무 재밌어가지고 큰일입니다. 서버가 개판이어도 재미는 있으니 계속 하게 되네요. 패턴 디자인도 하고 있고 블로그도 슬슬 다시 건드리고 있는데 초조함이 좀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저는 다음 글에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6화는 바로 리뷰가 올라올 것 같습니다. 아마도... 하하.. 여기서 글 마치도록 하고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이었습니다.


링크

[트위터]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애니리뷰 / 애니 / 애니추천 / 애니메이션 / 아톰 / 아톰 더 비기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구글 링크 광고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최근 포스트
방문자
오늘
471
어제
1,025
전체
564,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