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7.25 12:20

니힐의 애니리뷰 - 취성의 가르간티아 1화 리뷰

니힐입니다. 7월 25일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글은 취성의 가르간티아 1화를 들고 왔습니다. 예전에 봤던 애니메이션이지만 다시 천천히 보면서 스토리를 즐기려고 합니다. 또, 리뷰를 통해서 기록을 하려는 목적도 있긴 합니다. 취성의 가르간티아는 앞으로 월요일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13화 밖에 없으니까 금방 끝날 것 같네요. 적어도 12주..? 남았네요. 하하.

취성의 가르간티아는 우로부치 겐에 의해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으로, 힐링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하...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더 보기를 누르기 전에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애니 / 애니메이션 / 애니리뷰 / 애니추천 / 애니소개 / 취성의 가르간티아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9 어제 273 전체 934,90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