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7.21 12:00

니힐의 애니리뷰 - 아톰 더 비기닝 1화 리뷰

니힐입니다. 7월 21일 포스팅입니다. 금요일입니다. 한 주가 끝나가고 주말이 다가옵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애니리뷰입니다. 이번에 들고 온 애니메이션은 철완 아톰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이야기. 아톰 더 비기닝을 갖고 왔습니다. 아톰. 어릴적에 여러번 봤었던 애니메이션이지만 그 내용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요. 스스로 움직이고 스스로 생각하는 로봇인 아톰이 주인공이었죠. 하지만 이 이야기는 아톰이 주인공이 아니라 아톰을 만들어낸 두 사람. 텐마와 오차노미즈 박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기대가 됩니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더 보기를 누르기 전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애니 / 애니메이션 / 애니리뷰 / 애니추천 / 애니소개 / 아톰 더 비기닝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9 어제 273 전체 934,903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