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안녕하세요. 니힐입니다. 이 블로그는 제 관심사들을 담아놓은 제 일상의 영역입니다. 볼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천천히 구경하시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이 블로그에 대한 몇가지의 안내사항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이 블로그는 PC에서 볼 때 더 쾌적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이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어, 그림으로 크게 4가지입니다. 다른 것들을 다루기도 합니다.
3.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좋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이 블로그의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포스트 검색하기
포스트
작성된 시간 2017.07.07 10:00

니힐의 애니리뷰 - 페이트 아포크리파(Fate/Apocrypha) 1화 리뷰

니힐입니다. 7월 7일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글은 10시에 업로드 됩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애니리뷰입니다. 이번에 들고 온 애니메이션은 페이트 신작인 페이트 아포크리파입니다. 그러나 이 녀석은 후속작인 것은 아니고 기존의 페이트 시리즈와는 다소 다릅니다. 설정의 분기가 다르고, 여러가지로 다른게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거 생각하지 말고 그냥 즐기는 것이 좋은 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원작을 보지 않아서 원작이랑 뭐가 다른지 하나도 모릅니다.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더 보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 당해도 그건 본인의 책임인걸로.

더보기

제가 페이트 시리즈를 참 좋아합니다. 많이 보진 않았는데,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게 애니메이션화 되었다는 점에서 기쁨을 감추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페이트 스테이나이트도 재밌게 봤고, 페이트 제로도 재밌게 봤었기 때문에 이번 작품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2쿨 연속 방영을 한다는데, 뭐 흘러가봐야 알 것 같고, 저는 다음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니힐이었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애니 / 애니메이션 / 애니리뷰 / 애니추천 / 페이트 시리즈 / 페이트 아포크리파

이 글은 CC BY-SA 2.0 KR를 따릅니다.
페이지 탐색
공지사항
방문자

오늘 67 어제 273 전체 934,901

메뉴
카테고리
기간별 포스트 현황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여흥과 심심함을 해소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