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힐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게임 / 애니 / 일본어 위주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즐거운 구경 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작업 환경 :: 윈도우 7 웨일 브라우저
모바일 환경 :: 안드로이드
포스트 검색하기

날짜 2017.05.22 22:00카테고리 지나간 이야기/휴지통 2

니힐의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도트 - 전국도감 336번 세비퍼

니힐입니다. 5월 22일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글은 22시에 업로드 됩니다. 22일이라서 22시에 올려야 됩니다. 오늘은 개교기념일로 휴강이었고, 내일도 휴강입니다. 내일까지가 쉬는 마지막 날이니 눈물이 주륵주륵 흐릅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마인크래프트 도트입니다. 이번 캐릭터는 포켓몬 중에서도 전국도감 336번에 해당하는 세비퍼입니다.

영상과 스샷을 준비했습니다. 혹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원하는 캐릭터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덧글로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감사합니다.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으니까 앞으로 올라올 도트들을 구경하기 위해서라도 구독 한 번 눌러주시면 영혼을 바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는 언제든지 색이 부족한 관계로 여차 할 때를 대비해서 모드 하나를 설치했습니다. 여러가지 색상 블럭을 추가해주는 모드인데 나중에 쓸 일이 있을 겁니다. 녹색이 취약하더군요. 나중에 모드도 영상을 통해서 알려드릴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도트! 여러분들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아 물론 마인크래프트는 정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저는 마인크래프트 도트를 통해서 포켓몬 도감을 채우려고 합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만들고 말이죠. 그러면 적어도 영상은 700개 정도 보장이 되는 셈이네요.

외곽선을 그려줍니다. 그림 그리듯이 그려줍니다. 블럭이 꽤 많이 쓰이네요.

귀찮은 애들부터 먼저 없애버립니다. 혀를 그려줍니다.

기본적인 채색에 들어갑니다. 붉은색과 노란색 계열의 색은 전부 칠했습니다.
세비퍼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 색만 더 있었어도
더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었는데 그건 참 아쉬운 것 같네요.

이제 몸뚱아리를 채우는 일만 남았습니다. 사실 면적이 넓은 곳은 그냥 생각 없이 칠하면 됩니다.
영상을 보면 무아지경의 수준으로 채우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죠.

이렇게 해서 하나를 완성합니다. 드디어 336번 세비퍼가 완성되었습니다.

세비퍼 다음의 마인크래프트 도트는 기기기어르입니다. 이미 유튜브에는 올려두었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이곳입니다. 구독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도트 참 재밌는 것 같습니다. 예에에에전에도 했었는데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더 재밌네요. 영상을 남겨두기도 하니까 내가 뭔 짓거리를 했었는지 알 수 있는 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이었습니다.

게임 / 마인크래프트 / 마인크래프트 도트 / 도트 /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도트 / 포켓몬스터 / 전국도감 / 세비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구글 링크 광고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최근 포스트
방문자
오늘
614
어제
708
전체
530,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