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힐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게임 / 애니 / 일본어 위주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즐거운 구경 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작업 환경 :: 윈도우 7 웨일 브라우저
모바일 환경 :: 안드로이드
포스트 검색하기

날짜 2017.05.19 00:59카테고리 지나간 이야기/휴지통 2

니힐의 마인크래프트 도트 3 - 전국도감 144번 프리져

니힐입니다. 5월 19일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어제는 신나게 잤습니다. 어제 축제였는데 너무 재미가 없어서 버팅기다가 결국 도망쳐왔습니다. 오늘은 가지 않고 쉬니까 편하게 놀 수 있겠습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마인크래프트 도트입니다. 이번 도트는 포켓몬을 데리고 왔습니다. 전국 도감 144번이며, 전설의 포켓몬으로 불리우는 프리져라는 녀석입니다. 드래곤볼의 프리져 말고요 ㅎ...

영상은 아직 찍어만두고 편집을 안한 상태라서 올리지 않은 상태고 나중에 올라올 겁니다. 제 목적은 일단 포켓몬을 전부 마인크래프트 도트로 옮기는 겁니다. 그 이외에도 많은 캐릭터들을 도트로 옮길 생각입니다. 창작하는 것은 아니고 검색을 통해서 소스를 구하고 그걸 보고 도트로 만드는 겁니다. 대단한 일은 아니죠.

그럼 이번 글의 주인공인 프리져를 한 번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작업 과정입니다. 부가적인 설명은 하지 않을 겁니다. 조용히 구경을 하는 것을 추천추천 드립니다!

전국도감 144번 프리져는 1세대 전설의 포켓몬이고, 매우 간지나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전설의 새중에 하나이고 얼음을 주관하던가... 그랬던 걸로 기억합니다. 기억이 안나네요. 포켓몬은 다 까먹었군요. 이번 프리저의 경우에는 색이 별로 없어서 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잘 나온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오랜만에 마인크래프트로 도트를 만들고 있는데 또 재미가 들려가지고 큰 일입니다. 이제 한동안은 다른 것 안하고 도트만 주구장창 찍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도트가 또 사람들이 많이 찾는 요소이기도 하니 다시 시작을 해봤는데.. 흠.. 더 해봐야 알 것 같네요.

영상은 나중에 따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 업로드 할 수도 있고 말이죠. 저는 빠르게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잠을 자고 왔는데도 조금 피곤하고 아직 밥도 안먹어서 배도 고프고 해서 좀 뭔가를 해야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이었습니다. 아래에 영상 추가해두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도트 / 게임 /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도트 / 포켓몬 도트 / 포켓몬 / 프리져 / 전국도감 / 마인크래프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구글 링크 광고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최근 포스트
방문자
오늘
627
어제
708
전체
53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