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힐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게임 / 애니 / 일본어 위주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즐거운 구경 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작업 환경 :: 윈도우 7 웨일 브라우저
모바일 환경 :: 안드로이드
포스트 검색하기

날짜 2017.05.17 20:00카테고리 지나간 이야기

니힐의 마인크래프트 도트 2 - 드래곤볼 사이어인 왕자 베지터

니힐입니다. 5월 17일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이 글은 20시에 업로드 됩니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방금 자다가 일어나서 포스팅 하나 남기는 중입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마인크래프트 도트입니다. 이번에 들고 온 도트는 드래곤볼이라는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인 베지터입니다. 고귀한 프라이드를 가진 캐릭터죠.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마인크래프트 도트에 불이 붙었는데 반응이 좋으면 아마 더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들면서 작업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일상기도 올려야 되는데 ㅎㅎㅎ 또 날아가버려서 멘붕입니다. 세이브 파일을 날렸습니다. 하하.

아래는 작업 과정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별다른 설명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스샷을 보면서 구경해주시면 됩니다! 솔직히 별다른 설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드는 방법을 공략하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영상을 찍으면서 스샷도 함께 찍었습니다. 그래서 좀 띄엄 띄엄인데 사실 스샷 찍다가 영상을 멈춰두기도 했는데 그것도 모르고 완성을 했다가 다시 작업을 하는 일도 있었죠. 하하.

도트 작업을 하면서 편하게 하는 방법은 저는 주로 외곽선을 먼저 찍습니다. 그리고 내부를 채워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합니다. 그러면 헷갈림도 덜 하고 완성도 빠르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게 아르세우스보다 오래 걸리지는 않았을 겁니다. 오랜만에 하니까 재미가 있기는 합니다.

그리고 이건 위에서 말했던 영상입니다. 앞으로는 스샷도 남기고 영상도 남겨놓을 생각입니다. 유튜브에도 올리긴 하지만 아마 보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겁니다. 워낙에 제 채널이 마이너해서 말이죠! 하하! 뭐 사실 그렇게 흥미로운 영상이 있는 건 아니죠. 아르세우스 도트 영상도 함께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홍보 차원에서 말이죠.

여기까지 마인크래프트 도트 였습니다. 베지터라는 멋진 캐릭터를 마인크래프트에서 보니까 또 새로운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다음 도트는 뭘 할지 또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캐릭터를 많이 모아놓기는 했는데 뭐가 좋을지는 역시 고민이 되네요. 그럼 알아서 고민을 하고 도트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이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도트 / 마인크래프트 드래곤볼 / 드래곤볼 / 베지터 / 마인크래프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최근 포스트
방문자
오늘
405
어제
1,737
전체
606,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