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힐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게임 / 애니 / 일본어 위주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즐거운 구경 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작업 환경 :: 윈도우 7 웨일 브라우저
모바일 환경 :: 안드로이드
포스트 검색하기

날짜 2017.05.16 19:00카테고리 지나간 이야기/휴지통 2

니힐의 마인크래프트 도트 - 포켓몬 전국도감 151번 뮤츠

니힐입니다. 5월 16일 첫 포스팅입니다. 이 글은 19시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은 마인크래프트 도트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마인크래프트를 만져봤는데요. 아주 예에에에전에 올렸던 유튭 영상 중에 아르세우스 도트를 만드는 영상이 있었는데 그 영상에 달린 덧글 중에 뮤츠도 만들어달라는 이야기가 나와서 그게 생각나서 만들어봤습니다.

뮤츠라는 녀석은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포켓몬의 이름이고 도감 번호 151번의 인공 포켓몬입니다. 로켓단이 만들었다나 뭐라나 여튼 그 녀석을 만들어봤습니다. 앞으로 종종 마인크래프트 도트를 찍어 올리게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아닐 수도있고요.. 소스만 있으면 찍어서 올리는 일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까 좀 찾아보겠습니다.

별다른 설명은 하지 않을 생각이고, 만들면서 찍은 스샷만 쭈르륵 올려놓겠습니다. 영상도 있으니까 영상을 보면 재미 있을지도 모릅니다. 제가 노가다 하는 것도 좀 봐주세요.

위는 영상 찍으면서 간간히 찍은 스샷입니다. 아래는 만드는 과정을 담은 영상이고, 배속을 좀 시켰습니다. 배경음악이랑 분량을 좀 같게 할 필요가 있어서 아마 세배인가 다섯배인가 그 정도 될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블럭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더 다양한 색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찍을 수 있지 않을까요!

다음에 만들 녀석은 어떤 녀석으로 할 지 벌써부터 고민중입니다. 포켓몬 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들도 만들어 볼 가치는 있는 것 같은데 다음에는 만화 캐릭터로 한 번 해볼까 합니다. 제가 드래곤볼을 좋아하니까 드래곤볼 캐릭터 중에 사이어인 왕자 베지터를 한 번 만들어서 가지고 올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번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하루 잘 보내시고 다음 글에서 봅시다. 니힐이었습니다.

포켓몬스터 / 마인크래프트 / 마인크래프트 도트 /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도트 / 뮤츠 / 전국도감 151번 / 포켓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구글 링크 광고
메뉴
공지사항
카테고리
최근 포스트
방문자
오늘
814
어제
1,749
전체
472,982

티스토리 툴바